마이크로소프트 계정 다운로드

먼저 account.microsoft.com Microsoft 계정 페이지로 이동하십시오. 계정에 로그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암호를 입력하거나 휴대폰에서 Microsoft 인증자 확인을 승인합니다. Microsoft 서비스에 로그인하는 데 사용하는 암호를 잊어버린 경우 암호를 재설정해야 할 수 있습니다.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하나의 계정. 한 곳에서 모든 것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계정 대시보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가족이 온라인에서 더 안전하게 지내고 떨어져 있을 때도 연결 상태를 유지하십시오.

보관하려는 각 데이터 유형에 대한 확인란을 선택한 다음 “아카이브 만들기” 버튼을 누릅니다. Microsoft는 모든 관련 정보를 수집하면서 프로세스를 완료하는 데 몇 분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러면 브라우저에서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검색 기록, 검색 및 위치 활동 등을 검토합니다. Xbox Live 서비스 또는 Microsoft 계정에 문제가 있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솔루션 5: Microsoft 계정의 결제 정보를 확인Word, Excel, PowerPoint 등을 사용하여 중요한 사항을 달성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다음 365로 무엇을 할 것인가? 솔루션 2: Microsoft 계정 보안 정보 확인 OFFICE 배포 도구(ODT)는 Office 365 ProPlus와 같은 클릭 투 런 버전의 Office를 클라이언트 컴퓨터에 다운로드하여 배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명령줄 도구입니다. 좋아하는 Microsoft 구독 및 서비스를 한 곳에서 신속하게 갱신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결제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주문 내역을 확인하고, 기프트 카드를 사용하며, 결제 도움말을 받으세요.

해결 방법 7: Xbox 360 본체에서 저장된 정보를 지우기 Xbox.com 방금 계정을 만들었지만 보안 정보를 추가하지 않은 경우 프로필을 다운로드하기 전에 저장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암호를 잊어버리거나 계정에 액세스할 수 없는 경우 복구할 수 있습니다. 추가 보안으로 Xbox 360에서는 두 가지 대체 연락처 방법을 추가해야 합니다. 데이터 아카이브에는 Microsoft 앱 및 서비스 내에서 생성한 데이터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계정으로 만든 파일이 아니라 Microsoft 계정과 직접 연결된 모든 것을 보관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일반적으로 앱 자체에서 데이터를 내보낼 수 있습니다(예: Outlook 전자 메일의 아카이브를 얻으려면 outlook.live.com/mail/options/general/export 방문하여 파란색 “사서함 내보내기” 버튼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Office 2010 64비트 에디션용 서비스 팩 2(SP2)에는 보안, 성능 및 안정성을 향상시키는 새로운 업데이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