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의 시대 다운로드

다운로드 페스티벌 마드리드는 스페인의 수도에서 열리는 바위와 금속 축제 가족의 새로운 멤버입니다. 작년에 처음으로 파리 페스티벌을 개최한 후, 상징적인 축제는 2017년에 그 범위를 더욱 넓여 마드리드에 새로운 전초기지를 건설했습니다. 알터 브리지의 마크 트레몬티(Mark Tremonti)는 “2020년 라인업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고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다운로드는 항상 수년에 걸쳐 우리의 투어 일정의 하이라이트되었습니다, 세계 최고의 록 팬 중 일부를 위해 수행 할 수있는 또 다른 기회에 대한 감사!” 2003 년 축제 티켓에는 축제 참석자가 연주 한 밴드의 트랙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코드가 있었습니다. 이 아이디어는 이후 몇 년 동안 삭제되었지만, 축제 주최자는 다운로드 페스티벌 포럼을 통해 온라인 커뮤니티를 육성했습니다. 처음에는 페스티벌의 팬 (및 비평가)을위한 사운드 보드, 보드는 축제 감독 존 프로빈과 프로모터 앤디 코핑의 정기적 인 기여와 축제 조직의 중요한 부분이되었다. 이 포럼은 또한 팬 포럼 회의(2006년 시작)를 통해 직접 피드백을 제공하고, 수요일 밤에 도착하는 R.I.P. 야영자들을 위한 보드티 바비큐(2006년)와 보드티 인수의 밤(2009년), 축구 토너먼트 및 펍 퀴즈를 조직합니다. 2년째를 맞이하는 다운로드 페스티벌 프랑스는 도닝턴 이벤트와 같은 주말에 파리 남쪽에서 열립니다. 지금까지 5 개의 밴드는 헤드 라이너 시스템 다운, 린킨 공원, 그린 데이 라인업을 다음과 같이 읽습니다 : 다운로드 페스티벌은 6 월 9 일에 개장하는 캠프장 인 2010 년 6 월 11-13 일에 도닝턴으로 돌아오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1월 25일, AC/DC를 포함한 9개의 밴드가 메인 스테이지 헤드라이너로 발표되었습니다. [32] 2월 15일 기계와 에어로스미스에 대한 분노는 다른 두 개의 메인 스테이지 헤드라이너로 확인되었으며, 5개의 밴드가 몇 시간 후에 확인되었다. [33] 2007년 다운로드 페스티벌은 2007년 6월 8일부터 10일까지 열렸습니다. [16] 또한 다운로드 스코틀랜드에서 이틀 동안 등장 행위는 콘이었다, 슬립 노트, 이기와 Stooges, 기계 헤드, 증류주 및 HIM. 2006년은 아일랜드 에서 다운로드 페스티벌 아일랜드로 처음 이 축제가 반영되었습니다. 2006년은 지금까지 다운로드가 가장 따뜻한 해였습니다. [인용 필요] 2007년 페스티벌의 헤드라인을 장식한 세 밴드는 마이 케미컬 로맨스, 린킨 파크, 아이언 메이든이었습니다. 콘의 조나단 데이비스는 밴드가 올해 돌아오는 이유는 작년에 질병으로 인해 그의 부재 때문이라고 밝혔다.

그는 공식 다운로드 페스티벌 웹 사이트에 “올해 다운로드 페스티벌에 오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나는 지난 번에 당겨 가슴이 아팠다. 그래서 이번에는 다시 오게되어 매우 기쁘고 우리는 그 곳을 흔들 것을 약속합니다! 나는 확실히 마지막 하나를 놓친 메이크업 것입니다. 당신은 놀라운 콘 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17] 다운로드 2007 은 영국에서 딤무 보르기르의 첫 번째 축제 출연했다. 하드코어 슈퍼스타는 독일에서 투어 버스가 고장났기 때문에 일요일에 투보그 무대에서 슬롯을 벗어났습니다. 다운로드 2007 인도 밴드 파리크라마를 특징으로. 그들은 도닝턴에 그것을 만들기 위해 인도에서 첫 번째 밴드가되었다. 2009 년 다운로드 페스티벌은 6 월 12 일부터 14 일까지 도닝턴 파크에서 열렸으며 3 일 동안 120,000 명의 예상 참석자가 있었습니다. 경기장은 다시 한 번 위치를 변경했다, 이번에는 더 적합하고 작년보다 캠핑 지역에서 짧은 도보 거리 경주 트랙의 남쪽 오픈 필드 지역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