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작 1.48 확장팩 다운로드

아이작이 발사하는 동안 매 초마다 한 쌍의 눈물을 대각선으로 쏘는 익숙한. 아이작의 바인딩은 비평가들이 게임의 로그라이프 한 성격을 칭찬하여 반복적인 플레이를 장려하는 등 호평을 받았습니다. 2014년 7월까지 맥밀렌은 300만 부 이상이 판매되었다고 보고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와 개발자 모두에서 로그라이스틱 장르에 대한 새로운 관심에 기여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이 도전은 (처음에 잠겨) 대성당에서 아이작을 물리 치고 잠금해제됩니다. 중생은 맥밀렌과 플로리안 Himsl에 의해 개발된 아이잭의 바인딩의 리메이크이며, 어도비 플래시 응용 프로그램으로 2011년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플랫폼은 한계가 있었고 McMillen이 Nicalis와 협력하여 고급 게임 엔진으로 재탄생을 만들어 새로운 콘텐츠와 게임 플레이 기능을 대폭 추가했습니다. 2015년 10월과 2017년 1월에 각각 더 많은 게임 콘텐츠와 게임 플레이 모드가 있는 두 개의 확장팩이 출시되었습니다. 출산 후 +는 또한 사용자가 만든 콘텐츠에 대한 지원을 추가했습니다.

세 번째 확장팩인 회개는 2018년 9월에 발표되었습니다. Isaac은 두 보행 식 사이에 사다리를 자동으로 배치하여 한 사각형의 틈을 가로 질러 걸을 수 있습니다. 아이작은 피해 층, 스파이크, 바위, 구덩이 를 포함한 모든 장애물을 비행 할 수 있습니다. 속도가 1 증가합니다. 트레일러는 확장팩과 로고의 제목을 공개했습니다 – 아이작의 바인딩: 안티생더의 것과 매우 유사하며, 커뮤니티로부터 비판적인 평가를 받았지만 대중의 수요에도 불구하고 공식 게임에 도입될 가능성은 거의 없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또한, 트위터에서 PAX West 2018 컨벤션에서 회개를 플레이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활성화되면 아이작은 비행을 얻게 되어 현재 방에 있는 모든 장애물을 넘을 수 있습니다. 즉시 엄마를 죽인다, 엄마의 마음과 활성화 하면 그것은 생명, 사탄, 이삭 또는 ??? 싸우는 동안 활성화 될 때 아이작을 죽일 것 이다 웨이퍼가 없다면. 1-3 블루 플라이는 아이작이 적중할 때마다 무작위로 생성됩니다. 아이작에게 몇 초 동안 적을 무작위로 얼려주는 석화 사격을 줍니다. 아이작의 머리에 의해 발사된 눈물은 바비 형제가 발사한 것과 같은 피해를 줍니다.

타이론 로드리게스는 새로운 GIF를 보여주는 “#IsaacRepentanceDev” 해시태그와 함께 트윗을 올렸습니다. 타이론 로드리게스는 새로운 아이템을 보여주는 GIF의 “#IsaacRepentanceDev” 해시태그와 불타는 지하실의 새로운 비주얼 세이더가 담긴 트윗을 올렸습니다. 아이작의 구속: 어린 양의 분노는 아이작의 구속으로 확장된 공식 DLC로, 새로운 아이템, 방, 적, 우두머리 등을 추가합니다. DLC는 2012년 5월 28일에 스팀에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2.99/£1.99/2.99€입니다. PAX West 2019가 시작되고 니칼리스가 아이작의 구속: 회개에 대한 새로운 데모를 선보입니다. 몇 장의 사진이 그곳에서 플레이어들이 찍은 것입니다. 아이작의 몸을 제거하여 장애물, 스파이크, 구덩이 위로 날아다닌다. 아이작이 가스가 나빠지게 하여 근처에 있는 적을 중독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