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 메이트 다운로드

급류 시 : 토런트는 온라인으로 파일을 공유 할 수있는 좋은 방법이지만, 급류의 문제는 파일을 다운로드 할 때 IP 주소가 공개된다는 것입니다. 토런트가 엄격하게 규제되는 일부 국가에서는 저작권법을 위반한 경우 법원에서 벌금 또는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VPN을 다운로드하면 토런트 사이트에서 익명으로 파일을 공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ZenMate는 전 세계적으로 4,2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한 신뢰할 수 있는 VPN입니다. 우리는 30 개 이상의 위치에 본사를 둔 서버를 가지고, 당신이 웹에 액세스하고자하는 위치를 변경하고 동시에 IP 주소를 숨길 때 다양한 국가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의미. ZenMate에서 다운로드 프로세스를 매우 쉽고 사용자 친화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지금 ZenMate를 다운로드하고 검열된 콘텐츠를 즉시 차단 해제하십시오. 게임 차단 해제: 직장, 학교 또는 도서관에서 온라인 게임에 대한 액세스가 금지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인터넷 관리자를 해킹하는 것과 같은 게임에 대한 제한을 우회하는 기존의 방법은 종종 비효율적이고 매우 어렵습니다.

그러나 ZenMate VPN을 다운로드하면 어디에 있든 좋아하는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안녕 언 블로커와 함께, 젠 메이트는 거기 밖으로 더 나은 프록시 추가 기능 중 하나입니다. 미국 이외의 훌루, 넷플릭스, 판도라 와 같은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다면 ZenMate는 훌륭한 일을 합니다. 그것은 진정으로 귀하의 개인 정보를 보호 할 수있는 방법에 관해서는, 보장이 있을 수 있지만 ZenMate는 매우 심각하게 개인 정보 보호 문제를 가지고 주장. 그러나 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가 필요합니다. 2. 지침에 따라 ZenMate 계정을 만듭니다. 마지막으로, ZenMate VPN은 크롬과 파이어 폭스와 같은 모든 브라우저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와 iOS를 포함한 모든 주요 모바일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은 당신의 보안 및 개인 정보를 보장하기 위해 한 번에 최대 5 장치에서 ZenMate VP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VPN을 사용하면 더 이상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ZenMate VPN에서는 전 세계 여러 국가에 위치한 다양한 서버를 제공하며 트래픽 경로를 변경하여 원래 IP 주소를 숨기고 다른 서버에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VPN은 사용자의 온라인 보안과 익명성을 보장하기 위해 모든 트래픽을 암호화합니다. 해커 나 정부 기관을 포함하여 아무도 온라인에서 특정 웹 사이트에 액세스하는 위치 및 시기를 파악 할 수 없습니다. 단점에, ZenMate에 의해 지원 되는 많은 국가 프록시 되지 않습니다-비록 그것은 가능성이 더 개발 으로 추가 될 것 이다. 대부분의 크롬 추가 기능과 마찬가지로 ZenMate를 설치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설치한 후에는 전자 메일 주소를 입력하기만 하면 활성화됩니다. 익명으로 서핑을 할 수 있다고 주장하는 서비스가 전자 메일 주소를 필요로 하는 이유는 의심스럽지만 가입하거나 활성화 코드를 입력할 필요는 없습니다.

ZenMate는 트래픽을 암호화하고 선택한 국가를 통해 라우팅하여 IP를 은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