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스토리 사진 다운로드

카카오스토리에 로그인하려면 카카오톡 계정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카카오톡 계정이 없는 경우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카카오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제공한 이메일 주소로 전송된 확인 코드를 입력하면 카카오스토리를 사용하여 스토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에서 당신의 이야기를 만들 수있는 네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이러한 메서드에 대한 옵션은 앱의 아래쪽 막대에 제공됩니다. 이러한 옵션에는 쓰기, 사진, 비디오 및 위치가 포함됩니다. 쓰기 옵션을 사용하면 사진 및 비디오 옵션이 사진이나 비디오를 사용하여 스토리를 만드는 동안 공유하려는 스토리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위치 옵션을 사용하면 스토리에 위치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가 알다시피, 우리의 컴퓨터에서 키보드로 쓰기는 항상 훨씬 빠르고 아이 패드와 같은 장치에서보다 편안합니다. 그것은 아이폰의 경우 더 나쁜.

그렇기 때문에 컴퓨터에서 계정에 액세스하고 거기에서 스토리를 작성할 수 있도록 항상 암호를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당신은 또한 당신의 이야기의 사진과 비디오를 편집 할 수 있습니다, 또한 PC에서 훨씬 더 편안합니다. 컴퓨터 버전은 정말 모든 브라우저에서 액세스 할 수있는 웹 앱이기 때문에 Mac에서 그렇게 할 수도 있습니다. 카카오톡 계정을 사용하여 카카오스토리에 가입하고, 스토리에 있는 텍스트를 저장하고 공유하고, 다른 사람들이 읽을 수 있도록 하세요. 또한 애니메이션, 자신의 로고 또는 이모티콘과 이모티콘과 개인 터치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모든 후자, 당신이 어디에 있든 안전하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암호를 사용하여. 카카오스토리는 다른 사람들이 공유하는 스토리를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친구가 공유하는 스토리는 피드에 나열되며 스토리 섹션은 전 세계의 사람들이 만든 스토리를 제공하는 데 전념합니다. 관심 있는 스토리를 보려면 선택한 스토리 범주를 선택하여 앱의 스토리 섹션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앱에서 제공하는 검색 도구를 사용하여 스토리를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이 검색 도구를 사용하여 새로운 친구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애니메이션 프로필 사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뿐만 아니라이 응용 프로그램에서 당신에게 제공되는 프로필 섹션이 있습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과 일상 생활에서 일어나는 모험과 이벤트의 이야기를 공유 하시겠습니까? 그렇다면,이 응용 프로그램은 당신이 찾고있는 정확히 입니다. 카카오스토리는 전 세계 친구들과 함께 일상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좋은 앱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당신은 사진, 비디오 또는 텍스트로 구성된 짧은 이야기를 만들고 전 세계 사람들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이 이야기들은 여러분의 삶에서 중요하거나 중요한 것에 관한 것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카카오스토리의 사용자 친화적인 레이아웃과 디자인으로 스토리를 만들고 공유하는 데 더 쉽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스토리는 인생의 중요한 순간을 친구들과 공유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앱입니다. 텍스트, 사진, GIF 및 비디오를 사용하여 스토리를 만든 다음 친구 및 가족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사람과 일상 생활의 이야기를 공유하려는 경우에 특히 휴대 전화에가지고 좋은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카카오스토리에는 사용자가 사진에 필터를 도입할 수 있는 간단한 이미지 편집기도 있습니다. 사용자는 작은 비디오 편집기를 사용하여 클립을 트리밍하고 사용자가 원하는 조각만 게시할 수도 있습니다.

이 앱을 사용하여 스토리를 만들 때 이미 휴대폰에 저장된 사진이나 동영상을 추가하거나 카메라를 사용하여 새로운 사진, GIF 및 비디오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사진과 비디오의 모양을 향상시키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편집 도구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티커를 추가하고 사진에 필터를 적용하고 다양한 유형의 음악과 동영상을 트리밍할 수 있는 기회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