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타 애플파이 다운로드

사과 파이는 사과의 많은 다른 종류로 만들 수 있습니다. 더 인기있는 요리 사과는 브레이번, 갈라, 코틀랜드, 브램리, 제국, 북부 스파이, 할머니 스미스, 매킨토시를 포함한다. [6] 파이의 과일은 말린 사과에서 신선하거나 통조림또는 재구성될 수 있습니다. 말린 사과나 보존된 사과는 원래 신선한 과일을 구할 수 없는 경우에만 대체되었습니다. 충전은 일반적으로 설탕, 버터, 계피, 때로는 레몬 주스 또는 육두구를 포함; [2] 많은 오래된 조리법은 당시 비싼 설탕 대신 꿀을 요구합니다. [7] 18세기 델라웨어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식품으로, 포도와 딸기 애플 파이로 장식된 아이스크림 스쿱을 얹은 사과 타르트. 뉴 스웨덴 의 역사학자 박사 이스라엘 Acrelius에 의해 언급 된 편지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애플 파이는 일년 내내 사용되며, 신선한 사과가 더 이상 없을 때, 말린 것들이 사용됩니다. 그것은 아이들의 저녁 식사입니다.” [24] 사과는 환경 워킹 그룹 “더러운 다스”에 있습니다, 그들은 농약의 높은 수준으로 분무하는 경향이 있음을 의미, 그래서 당신이 할 수있는 경우 유기를 선택. 또한, 당신이 할 수있는 경우 유기 귀리를 선택 – 그들은 당신의 자연 식료품 점의 대량 쓰레기통에 정말 좋은 가격이 될 경향이있다. 애플 파이는 17 세기와 18 세기 동안 영어, 네덜란드, 스웨덴에 의해 식민지로 가져왔다. 사과 파이는 대서양을 가로 질러 가져온 유럽 품종의 심기를 기다려야했고, 과일을 낳는 사과 나무가되어 매우 작고 신맛이나는 과일을 산출하는 크랩을 제외하고는 토착 사과가 없었기 때문에 요리 품질로 선택되어야했습니다. [21] 그 동안 식민지 주민들은 과일보다는 관(바구니를 의미함)이라고 부르며 고기에서 파이, 즉 “페이스트리”를 만들 가능성이 더 높았다.

그리고 사과의 주요 사용은 일단 사용할 수 있게되면 사이다에 있었습니다. 그러나 18 세기에 원고와 인쇄 된 미국 사과 파이 조리법이 있으며 이후 매우 인기있는 디저트가되었습니다. [5] 사과 품종은 일반적으로 클론으로 접목에 의해 전파되지만, 신대륙에서는 씨앗에서 심는 것이 더 인기가 있었고, 이는 수백 가지의 새로운 토착 품종의 개발로 이어졌습니다. [23] 또 다른 서빙 스타일에서는 날카로운 체다 치즈 한 조각을 완성된 파이 의 위 또는 조각과 나란히 놓습니다. [9] [10] [11] 체다를 곁들인 애플 파이는 미국 중서부와 뉴잉글랜드, 특히 버몬트주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3] 잉글랜드 북부에서는 웬슬리데일 치즈가 자주 사용된다. [12] [13] 민스미트 파이도 치즈와 함께 제공됩니다. 사과는 비타민과 항산화물질이 풍부하며 섬유질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당신이 그들을 사용하는 모든 요리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있는 사과의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당신이 조금 당나라를 좋아하는 경우 핑크 레이디 사과를 선택, 또는 당신이 균형 잡힌 단맛을 좋아하는 경우 갈라.

그냥 당신의 마음에 드는 다양성을 잡고 일부 애플 파이 하룻밤 귀리를 채찍질 – 당신은 그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애플 파이는 종종 아이스크림을 얹어, 즉, 알 라 모드를 제공됩니다. 애플 파이는 미국의 비공식 적인 상징이며 시그니처 컴포트 푸드 중 하나입니다. [5] 가을이 여기에 있으며, 당신은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 그것은 사과 시즌입니다! 그리고 애플 파이 오버나일리 귀리에서 완벽한 건강한 가을 아침 식사를 만들어 보세요. . 네덜란드 사과 파이의 기초는 바닥과 가장자리 주위에 지각이다. 이 껍질은 사과 조각이나 조각으로 채워지며, 일반적으로 고드레이넷이나 엘스타와 같은 바삭하고 약간 타트가 있습니다.